회원 혜택

Wikitravel
이동: 둘러보기, 검색
회원 혜택

Default Banner.jpg

위키트라블 가입을 통해 받을 수 있는 많은 혜택들:

  • 편하고 쉬운 커뮤니케이션 - 귀하의 개인 토론 페이지를 통해 다른 사용자들이 귀하를 위해 남기는 글을 쉽게 받고 읽을 수 있습니다.
  • 귀하의 의견과 글에 대한 인정 – 귀하께서 만든 모든 문서 아래 남겨집니다.
  • 명성 구축 - 다른 위키트라블 회원들과 사용자들로부터 불명 글과 당신 글의 차이를 보고 귀하가 쓰는 내용에 더 신뢰할 수 있게 됩니다.
  • 관심 목록 – 다른 사용자들이 귀하께서 만든 글을 수정하거나 바꾸게 되면 그 모든 변화에 대해 주의를 기울 수 있는 리스트가 만들어집니다. 귀하의 글에 어떤 변화가 생기거든 이메일로 알림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이미지 올리기 - 기사에 필요성이 있는 이미지들을 올릴 수 있는 옵션을 드립니다.
  • 새로운 페이지 - 새로운 대상 문서 페이지를 직접 만들고 시작하는데 가능합니다.
  • 개인 정보 보호 – 귀하의 IP주소는 매우 신뢰할 수 있는 위키트라블 관리자들을 제외하고 다른 회원이나 사용자들에게는 표시되지 않고 편히 페이지를 편집할 수 있습니다.
  • 위키트라블의 전문 도우미 (도슨트) – 귀하가 아주 잘 알고 있는 목적지의 다양한 지식을 공유하고 나눌 수 있으신다면 위키트라블 안내원이 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