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Wikitravel
(하와이 제도에서 넘어옴)
이동: 둘러보기, 찾기

하와이 [Hawaii]는 태평양 중앙부의 여러 화산섬들로 구성된 미국의 주이다. 하와이는 태평양에 있는 하와이 섬 및 제도를 가리킨다. 하와이 제도. 하와이 섬은 하와이 제도의 가장 큰 섬이다. 하와이 제도는 연속된 화산들의 봉우리가 바다 위로 솟아올라 형성된 8개의 주요섬과 124개의 작은 섬들로 구성되어 있다. 하와이의 수도인 호놀룰루오하우섬의 남단에 위치한 항구 도시이다. 하와이의 8개 섬중에서 세번째로 큰 오아후섬은 제주도보다 약간 작은 정도이다.

하와이 관광은 기본적으로 와이키키 해변이 있는 오하우 섬만을 보는 코스와 오하우 섬과 마우이 섬 또는 빅아일랜드(힐로)를 까지 볼 수 있는 코스가 있다. 쭉 펼쳐진 칼라카우아 거리는 미국 하와이주 오아후섬 와이키키 휴양지에 있는 주요거리이다. 주요 쇼핑 명소들과 명품샵들이 즐비해있다.

하와이 사람들은 지리적 위치상 태평양에 근접한 본토의 주들과 왕래가 잦은데, 최근에는 항공기 직항 노선이 있는 네바다 주 라스베이거스로의 이주가 크게 늘고 있다.

변수

행위

Docents

다른 언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