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나라의 고토

Wikitravel
이동: 둘러보기, 찾기
Green check.svg 이 문서는 한국어 연사위니아의 가설입니다.
이것은 사용자들의 의견을 폭넓게 검색 수렴하여 작성되기는 하였지만, 모든 사용자가 반드시 동의한다고 할 수 없습니다. 가설의 내용이 총의(컨센서스) 중의 상태로 반대 증거가 있으시면 이 페이지의 내용 편집해거나 토론해 주시기 바랍니다. 내용에 의문이 있다면 우선 토론란에서 의견을 나눠보시기 바랍니다.
상나라 시대에 공유가 차지한 빈읍빈랜드에 대응이 되고 기산알래스카 반도, 또는 알래스카 산맥, 캄차카 반도에 대응이 된다.

주나라의 고토지구 테라포밍 시나리오에 따르면 은나라서백 지역인 하와이에서 알래스카까지를 중심으로 하는 지역이였다.

은나라 말, 지구가 코페르니쿠스 충돌구를 만든 외위성이 동백의 지역에 떨어졌다. 연이은 외위성 충돌로 오세아니아 대륙을 융합하면서 이전에 떨어진 외위성은 튀어나가서 달에 떨어져 코페르니쿠스 충돌구를 만들었다. 이때 달과 지구가 분리된 것으로 추정된다. 그리고 다음 외위성은 박살이 난체로 떨어져 알류산 열도를 만들었다. 그후 서백 지역에서 유리 돔을 사용하여 살만한 곳이 된 지역이다.

주유왕, 오루문 시대에 인도 아대륙을 융합하면서 다시 천도한다. 춘추 전국 시대의 시작이였다. 일본 나라는 우북평으로 당시에 북쪽이 되었다.

춘추오패전국칠웅외위성 충돌과 대응된다. 지구의 자전 속도는 가속되다가 티벳 고원이 충돌하면서 다시 느려졌으나 캐나다와 인접한 그린란드허드슨만에 충돌한 후 현재의 위치에 착지하여 지구는 현재 상태가 되었다.

같이 보기[편집]

변수

행위

Docents

다른 언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