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한의 고토

Wikitravel
이동: 둘러보기, 찾기
Green check.svg 이 문서는 한국어 연사위니아의 가설입니다.
이것은 사용자들의 의견을 폭넓게 검색 수렴하여 작성되기는 하였지만, 모든 사용자가 반드시 동의한다고 할 수 없습니다. 가설의 내용이 총의(컨센서스) 중의 상태로 반대 증거가 있으시면 이 페이지의 내용 편집해거나 토론해 주시기 바랍니다. 내용에 의문이 있다면 우선 토론란에서 의견을 나눠보시기 바랍니다.

변한의 고토지구 테라포밍 시나리오에 따르면 폴리네시아일 것으로 생각된다.

폴리네시아[Polynesia]는 인종지리학적으로 분류한 태평양의 도서군이다. 태평양 중동부의 넓은 3각형 지대에 흩어져 있다. 3각형의 정점에는 하와이 제도가 있고, 나머지 기저부에는 뉴질랜드이스터 섬이 각각 있다. 망가레바 섬, 핏케언 섬, 헨더슨 섬은 남동폴리네시아로 알려진 지역에서 유일한 유인도였다.

원래 폴리네시아는 중앙 및 남태평양에 흩어져 있는 1000개 이상 섬들의 집단을 가리키는데 이중 프랑스령 폴리네시아소시에테 제도투아모투 제도갬비어 제도마르키즈투부아이 제도 등의 5개 군도로 나누어진다.

폴리네시아[편집]

변수

행위

Docents

다른 언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