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타

Wikitravel
이동: 둘러보기, 찾기

로타섬은 북마리아나 제도의 진주이다. 로타섬에는 테테토 비치가 있다. 로타는 옛 이름은 사르판(Sarpan)으로 서태평양 마리아나 제도에 있는 섬이다. 현재 북부 마리아나 제도미국 신탁통치령에 속한다. 에서 북쪽으로 51㎞ 떨어져 있다. 사이판 국제공항 바로 옆 국내선 공항에서 출발한다. 20인승 비행기로 비행사측에서는 아직까지 인명사고는 없었다. 일상에 찌든 샐러리맨의 모든 '로망'이 바로 거기에 있다. 무작정 로타 섬으로의 여행을 계획하기 보단 사이판 여행 중 시간을 할애해 경비행기를 타고 로타 섬으로 들어간다. 로타섬은 사이판, 티니안과 달리 잘 알려지지 않아 그만큼 생태계의 모습이 원형 그대로 보존되어 있는 남태평양의 섬이다.

북마리아나 제도의 가장 아래쪽, 사이판의 중간에 위치한 푸른 섬 로타. 사이판 남쪽으로 136킬로미 터 떨어져 있어 사이판에서 경비행기로 30분 정도 걸린다. 비교적 사람들이 많이 붐비지 않아 원시 자 연 그대로의 섬이다.

마리아나 제도에는 15개의 섬이 있으며 그중 사람이 살고 있는 곳이 , 사이판, 티니안, 로타섬입니다. 그중 사이판은 우리에게 너무나도 친숙한 관광지로 알려져 있다. 사바나 산(496m)은 사이판에서 경비행기로 30여분 만에 닿는 로타에 자리 잡은 산이다.

변수

행위

Docents

다른 언어